신형 싼타페 하이브리드 가격

신형 싼타페 하이브리드 가격

신형 싼타페 하이브리드 가격

 

이번에 선보일 신형 싼타페 하이브리드 가격과 같이 새로운 정보를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부분변경 싼타페 하이브리드 모델에 대한 제원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형 싼타페 하이브리드 가격

 

싼타페 하이브리드

현대자동차의 유럽법인은 싼타페 부분병경 하이브리드 모델에 대한 제원을 공개했다고 하는데요.

신형 싼타페 하이브리드 가격

신형 싼타페 유럽형은 2.2 디젤과 1.6T 기반의 하이브리드 그리고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로 운영이 된다고 합니다.

신형 싼타페 하이브리드 가격

그 중에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는 시스템 총 출력이 265마력으로 엄청나게 강력한 성능을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아직까지 대한민국 출시는 미정이라고 하네요.

신형 싼타페 하이브리드 가격

신형 싼타페 하이브리드는 1.6L 가솔린 터보 엔진 그리고 60마력 전기모터와 1.49kWh 리튬 이온 배터리가 조합되었다고 합니다.

시스템의 총 출력은 230마력이며, 최대토크는 35.7kgm의 성능을 보여준다고하네요. 국내에 제일먼저 출시가 되어진 기아자동차의 쏘렌토 하이브리드와 비슷한 파워트레인 사양으로 구성이 되어있다고 합니다.

신형 싼타페 하이브리드 가격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로는 1.6L 가솔린 터보 엔진 그리고 91마력의 전기모터와 13.8kWh 리튬 이온 배터리가 조합되었다고 하네요.

신형 싼타페 하이브리드 가격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로는 사륜구동 방식만 제공이 된다고하며, 시스템의 총 출력은 265마력에 최대토크가 35.7kgm이라고 합니다. 약 60km만 전기모터로 주행을 할 수 있는 부분도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신형 싼타페 하이브리드 가격

스마트스트림 2.2 디젤 엔진으로는 새로운 캠 샤프트 그리고 업그레이드 되어진 연료 분사 시스템이 적용되었다고하며, 습식 8단 DCT 변속기와 조합되어 최고출력이 202마력에 최대토크가 45kgm이라는 성능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국내 기준으로 복합연비는 기존 대비 4.4% 정도 개선이 되었다고하며, 14.2km/l로 5인승과 2WD 그리고 18인치 휠로 보입니다.

신형 싼타페 하이브리드 가격

한편, 산타페 부분변경에 대해서는 7월 1일부터 본격적인 국내 판매가 시작된다고하는데요. 스마트스트림 2.2 디젤이 제일 먼저 출시가 되었다고하며, 올 하반기에는 스마트스트림 G2.5 터보 가솔린 엔진 그리고 습식 8단 DCT를 탑재시킨 더 뉴 싼타페 가솔린 터보 모델이 추가가 될 전망이라고 합니다.

신형 싼타페 하이브리드 가격

신형 싼타페는 차세대 플랫폼을 적용시켰으며, 최적화되어진 설계로 공간활용성을 엄청나게 높였다고 합니다. 기존의 싼타페 대비 15mm, 2열 레그룸 34mm 정도 늘어났기에 실거주성이 개선되었다고하죠. 게다가 현대차 최신 안전 및 편의사양이 엄청나게 많이 탑재되어진 것이 가장 큰 특징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신형 싼타페 하이브리드 가격신형 싼타페 하이브리드 가격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