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 G4 렉스턴 실내 부분변경

쌍용 G4 렉스턴 실내 부분변경

쌍용 G4 렉스턴 실내 부분변경

 

2020년에는 여러가지 신차정보가 많았는데, 이번에는 국내 브랜드 쌍용차 G4 렉스턴에 대한 내용으로 여러분들께 소개를 해보려고 합니다. 최근 G4 렉스턴 실내 부분변경에 대해서 어느정도 공개가 되었다고 하는데, 어떤 부분이 어떻게 변화되었는지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쌍용차, 렉스턴 G4에 관련하여 여러가지 신차 실내 부분변경 등 비슷한 정보를 얻고자하는 분들은 관련 사이트를 이용해보는 것 또한 좋은 방법일 것 입니다. 언제나 빠른 정보를 찾기에는 이만한 방법이 없을 것 이기 때문입니다. 그렇다면 지금부터 쌍용차 G4 렉스턴에 대한 실내 부분변경에 대한 내용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쌍용 G4 렉스턴 실내 부분변경(전자식 기어노브 적용)

최근 쌍용 브랜드 G4 렉스턴은 내부 부분변경 실내가 어느정도 공개가 되었는데, 과나련 동호회에 게제가 되어진 G4 렉스턴 부분변경에는 전자식 기어노브(SBW)가 적용이 되었습니다.

쌍용 G4 렉스턴 실내 부분변경

게다가 센터터널 디자인 또한 완전히 달라졌고, 전자식 계기판과 최신 ADAS 적용을 통해서 상품성이 더욱더 강화되었다고 합니다. 이에따라 쌍용 G4 렉스턴 출시는 2020년 하반기로 예정이 되었습니다.

쌍용 G4 렉스턴 실내 부분변경

최근에는 G4 렉스턴 부분병경은 해외에서 혹한 테스트를 하면서 포착되며 많은 사람들에게 기대감을 안겨줬는데, 달라진 실내 디자인이 공개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고 합니다. G4 렉스턴에 적용이 되어질 전자식 기어노브는 스텝게이트 방식의 기존 방식을 데체적으로 하는 것으로써 디자인 그리고 조작에 대한 편의성이 한층 향상된다고 합니다.

쌍용 G4 렉스턴 실내 부분변경

신규 전자식 기어노브는 BMW를 생각나게하는 디자인이 적용되었고, 리턴 방식의 기어노브로써 다른 형태의 전자식 기어노브 대비 이질감이 적다고하며, 오작동 가능성이 굉장히 낮은 것으로 이미 잘 알려져있습니다. 추가적으로 기어노브 디자인 변화와 동시에 전자식 파킹 브레이크 등의 집중형 조작부 또한 신규 적용이 된다고 합니다.

G4 렉스턴 부분병경에서 또한 최신 운전보조장치가 많이 적용이 될 전망이라고 합니다. 현행 모델에서 사각지대감지 BSD, 차선변경경보 LCA, 후측방경보 RCTA에는 신형 코란도를 통해서 선보였던 차선유지보조, 어댑티브 크루즈컨트롤, 앞차출발알림 등 추가가 되면서 편의성을 엄청나게 높혔다고 합니다.

쌍용 G4 렉스턴 실내 부분변경

G4 렉스턴은 지난 2017년에 출시가 되었는데, 2020년을 맞이하면서 4년차를 맞이했습니다. G4 렉스턴은 쌍용차의 플래그십 모델로써 래더 프레임 플랫폼을 사용하며 최신 충돌 테스트 또한 만족했습니다. 프레임 섀시 또한 모노콘크와는 달리 험로주행 그리고 트레일러 견인에 특화가 되어진 고강성 차체가 제일가는 특징으로 보면 되겠습니다.

쌍용 G4 렉스턴 실내 부분변경

G4 렉스턴 부분변경으로는 전면부 라디에이터 그릴 패턴 개선과 같이 그릴에 대한 크기를 크게 키우며 고급감을 더 높힌 디자인으로 출시가 된다고 합니다.

쌍용 G4 렉스턴 실내 부분변경

게다가 전자식 계기판과 무드 램프 적용과 같이 차량의 내부 분위기 또한 바뀐다고해요. 2.2 디젤 외에 수출용 모델로 225미력 G4 렉스턴 가솔린 터보가 추가가 될 전망이라고 합니다.

쌍용 G4 렉스턴 실내 부분변경

 

마무리

쌍용 G4 렉스턴 실내 부분변경

 

쌍용차 G4 렉스턴 실내 부분변경에 대해 알아보았는데, 제일 눈여겨 볼 부분은 기어노브가 적용되었다는 것 입니다. 요즘 현대차 제네시스, 기아차 K시리즈 등 여러가지 신차가 나오고 있는데, 국내 브랜드 중 쌍용차 또한 관심을 많이 갖게 되지 않을까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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