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 에스컬레이드 출시일, 가격, 제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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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출시 예정인 차량으로 아직은 출시가 되려면 1년 이상이 남았다고 할 수 있지만, 벌써부터 많은 정보가 알려져있으며, 이미지와 사람들의 관심 또한 실제로 확인이 가능한 부분이 있습니다. 아직 오지않은 미래에 출시되는 차량이라서 그런지몰라도 여러가지 최신식 장치들이 적용되었고, 과연 이런 기능들이 한곳에 모여 만들어진 차량의 가격이 저렴할 수 있을지 의문입니다.

캐딜락 그리고 에스컬리이드 차량에 관심이 많아 여러가지 정보를 찾아보고 계신분들이라면, 아래 정보가 부족할 시에 관련 사이트를 통해서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차량에 관련하여 정보를 더 습득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렇다면 지금부터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차량의 출시일과 가격 그리고 제원까지 샅샅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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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딜락 플래그십 챠량으로 SUV 에스컬레이드의 완전하게 변경된 모델이 드디어 공개가 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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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형 에스컬레이드 차량은 지난 2013년 3세대 모델이 출시된 이후 지금까지 약 7년만에 풀체인지 되어 나온 모델인데, 업계 최초로 곡선형 38인치 디스플레이 그리고 AKG 자동차 오디오 시스템, 슈퍼 크루즈 운전자 지원 시스템이 탑재되었다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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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른 포털 사이트 검색창에 캐딜락 에스컬레이드를 검색해본다면 알겠지만, 2021년 차량으로 소개가 되어있으며, 출시일은 아직 미정이라고합니다. 뿐만아니라 가격 또한 유추해낼 수 밖에없는데, 이미 많은 사람들은 예상하지만 적어도 1억원 이상은 될 것이다라고 유추하고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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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렇다면 제원을 살펴보겠습니다. 신형 에스컬리이드는 쉡레 타호와 똑같은 플랫폼을 사용하며, 래더 프레임의 변화를 통하여 3열 공간을 넓게 확보했다고합니다.

자동차의 크기는 전장 5,382mm, 전폭 2,059mm, 전고 1,948mm, 휠 베이스 3,071mm이며, 3열 레그룸은 약 886mm이고 트렁크 용량은 기본 722L에서 최대는 3,080L로 알려져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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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세대 에스컬리이드 자동차 외관은 캐딜락 차세대 디자인으로 설계가되어 출고가 되는데, 에스칼라 콘셉트가 확실히 돋보이며 에스컬레이드 시그니처인 수직형 리어램프는 디테일에 조금의 변화를 주었다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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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스컬레이드에 최초로 제공되는 스포츠 트림을 보자면 그릴과 같은 곳에 블랙 색상으로 포인트를 주었다고합니다. 추가적으로 휠은 22인치로 기본적으로 적용된다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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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딜락 에스컬레이드 실내를 확인해보자면, 업계 최초로 적용이 되어진 38인치 OLED 디스플레이를 장착해 이를 중심으로 고급 가죽소재 그리고 우드 트림 등을 적용하여 고급감을 훤씬 더 높혀주고있습니다.

OLED 디스플레이는 7.2인치 대각선 터치 컨트롤 패널 운전자 정보 센터, 14.2인치 전자식 계기판과 16.9인치 인포테인먼트 디스플레이로 구성을 완벽하게 정리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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앞서 언급한 OLED 디스플레이를 통해서 4K 모니터 대비해 픽셀 밀도가 약 2배정도 고밀도 패널로써 자동차산업으로부터 가능한 최대 색상 범위를 표현할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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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부분에 디스플레이 패널이 얇아지고 최적의 가시성을 위해 곡선 형태를 적용하여 유지하는 것 입니다. 추가적으로 최신 오디오 시스템 또한 적용이 되었다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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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형 에스컬레이드 차량에 장착된 AKG 오디오 시스템을 살펴보자면, 총 19개의 스피커 그리고 서브 우퍼로 이루어져있으며, 3D 서라운드와 앞좌석 전용 볼륨 컨트롤 그리고 탑승자들의 대화 등의 기능을 지원하고있습니다.

AKG 스튜디어 레퍼런스는 선택 사양으로 나오는데, 이를 적용할 경우에는 3개의 앰프 그리고 36개의 스피커가 더해진다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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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세대 에스컬레이드의 슈퍼 크루즈 기능에는 자동 차선 병경이 추가되었다고 합니다. 뿐만아니라 라이더 지도 데이터 그리고 고정밀 GPS, 첨단 운전자 주의 시스템 및 카메라와 레이더 센서 네이트워크를 통한 고속도로 주행시 스티어링 휠을 놓고 주행 가능 등 양산차 중 제일 진보된 시스템으로 평가되는 기능들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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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형 에스컬레이드는 6.2L V8 엔진 그리고 총 10단으로 이루어진 하이드라매틱 자동변속기가 같이 조합되어 최고출력은 420마력, 최대토크는 63.5kg*m의 성능을 자아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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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진의 실린더 헤드 그리고 블록은 알루미늄의 소재로 설계가 되었고 실린더 비활성화 기능을 통해서 연료효율성을 조금 더 향상 시켰다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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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히나 에스컬리이드 차량 최초로 적용이 된 것이 하나 있는데 3.0L 6기통 터보 디젤 10단 하이드라매틱 자동변속기와 같이 조합되어 최고출력은 277마력, 최대토크는 63.5kg*m의 힘을 발휘한다고합니다.

디젤 엔진을 보자면, 파워밴드 전체에 강력한 토크를 생성하여 발진가속 그리고 트레일러 기능을 제공할 수 있게끔 설계가 되었다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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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와 같이 새로운 독립식 리어 서스펜션과 마그네틱 라이드 컨트롤 그리고 에어 라이드 어댑티브 서스펜션 및 전자식 자동 제한장치 즉, ELSD 등이 조합되었고 주행을 할 때 상황에 따라서 뛰어난 승차감은 물론이고 차체 컨트롤과 민첩성 등을 느끼게 할 수 있다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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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적으로 모든 에스컬레이드 차량 라인업에서는 4륜 구동 시스템이 적용이 되어진다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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