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A7 풀체인지 가격, 출시일
- 자동차 정보/아우디
- 2020. 3. 9. 17:39
아우디 A7 풀체인지 가격, 출시일
아우디 A7 풀체인지 모델은 독일 차량으로 차에 관심이 없는 사람들도 알만한 차량일 것 입니다. 그 이유로 하여금 이미 이전부터 해외에서는 출시가 되어있는 차량이지만 대한민국에서는 아직 출시일 조차 모르고 있기 때문입니다. 아우디 A7의 이미지만 보아도 오금이 저릴 정도로 디자인이 이쁘게 나왔다고 하는데, 언제 직접 두눈으로 확인할 수 있나 궁금하기도 하고 아우디 A7의 출시에 대해 기대가 굉장히 크다
아우디 A7 풀체인지 경쟁모델을 보자면, 벤츠 CLS와 BMW 6시리즈 등이 있다. 모두 대단한 스펙을 자랑하는 해외 차량인데, 외관 디자인과 성능 모두 질이 높아도 너무높은 차량들로 알려져있다. 그러므로 아우디 A7 모델을 기다리는 사람들이 너무나도 많다는걸 이해하고 있는데, 이미 해외에서는 아우디 A7 풀체인지 모델이 출시되어 볼 수 있고 탑승해 볼 수 있는 상태이지만, 국내에는 얼마남지않은 2019년 내로 출시할 예정이라고 한다.
아우디 A7 풀체인지 가격, 출시일
아우디 A7 풀체인지 가격, 출시일 그리고 풀체인지 성능을 알아보기 위해 천천히 아우디 A7 풀체인지에 대한 이야기를 풀어나가볼까 한다.
아우디 A7 풀체인지 전면부를 보자면, 아우디 Q8과 아우디 A8 처럼 HD 매트릭스 LED가 적용되어 있는데, 빗살무늬 헤드램프 또한 눈길을 끄는 부분 중 하나이다. 이것은 강렬함에 느낌을 주는 헤드램프는 깊은 인상을 주고 있다고 본다. 분명 아우디만의 아이덴티티로 지속될 것으로 보인다.
아우디 A7 풀체인지 전면부에 적용되어 있는 그릴은 기존에 적용한 사각형 그릴과 너무나도 유사한 부분으로 보이며, 지금은 형태가 육각형으로 조금 더 날렵하게 다듬어 져있고, 하단 부분에 위치한 안개등이 없어지면서 조금은 더 스포티한 인상과 느낌을 연출시킨다.
덧붙여 아우디 A7 풀체인지는 보닛에 살짝 입체감을 주었는데, 이는 스포츠카와 같은 느낌과 인상을 주기도 하며, 강렬한 느낌까지 주고있는 아우디 A7의 디자인 측면을 확인할 수 있다.
신형 아우디 A7 풀체인지 후면부를 살펴본다면, 이전과 다르게 완벽하게 비교가 되지 않을 정도로 굉장히 많이 바뀐 모습을 볼 수 있다. 그 중 제일 눈에 띄고 눈길을 끄는 부분은 하단부 부분이다.
아우디 A7 풀체인지의 세련미에 길거리에 지나가는 차량의 뒷모습을 본다면 누구나 차가 사라지기 전까지 눈길을 안끌수가 없는 디자인이라고 보인다.
아우디 A7 풀체인지 후면부 또한 마찬가지로 이전에 출고된 아우디 시리즈들의 디자인과 엄격하게 차별화된 모습에 완벽에 가까울 정도로 디자인이 업그레이드 되어진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아우디 A7 풀체인지는 Full LED로 테일램프가 함께 적용되어 변경이 되었고 전면부도 마찬가지로 빗살무늬로 그래픽이 함께 적용된 모습을 볼 수 있다.
이처럼 아우디 A7 풀체인지 자동차의 크기 또한 조금 더 커보이는 효과를 주게 되었다. 그리고 앞서 언급한 테일램프는 기존에 테일램프와 다르게 고작 깜빡이는 기능이 있는 것이 아니라 애니메이션 효과가 들어가있다고 한다.
여러 다양한 포털 사이트에 유출되고 유포된 동영상과 이미지를 찾아보았다면, 눈치를 채겠지만 아우디 A7 풀체인지는 양산 독일차라는 점을 고려해본다면 이런 수준은 최초로 적용된게 아닌가 생각을 하게 만든다. 게다가 머플러에 관해서는 환경문제로 더이상 돌출되게 만들지 않는다고 하고, 바닥을 향하게 만들어져 있는 것을 알 수 있다.
아우디 A7 풀체인지 실내 모습을 보자면, 위 이미지를 미리보고 예측할 수 있다. 운전석과 보조석이 함께 보이는 이미지인데, 신형 아우디 A7 풀체인지는 신형 아우디 A4, 아우디 A6, 아우디 A8, 아우디 Q8과 모두 비슷하다. 다시 말하자면 똑같다고 보아도 무방하다고 한다.
아우디 A7 풀체인지 센터페시아의 터치 스크린을 보자면, 상단에 배치된 스크린은 10.1인치 크기로 하단 스크린 8.6인치의 크기 보다 조금 더 큰 사이즈로 실내 운전석쪽 전면에 배치되어 있다.
아우디 A7 풀체인지 계기판의 크기는 12.3인치이며, 풀디지털 계기판을 엠비언트 라이트와 같이 적용 시켰다고 한다.
아우디 A7 풀체인지 파워트레인을 보면, 새롭게 개발된 3.0 TFSI V6 터보 엔진이 적용이 되어 있고 최고 출력으로 보자면, 340hp라고 한다. 최대 토크로는 51kg.m의 성능을 당당하게 발휘한다고 한다. 개인적으로 아우디 a7 풀체인지의 굉장한 부분이라고 생각이 든다.
아우디 A7 풀체인지 모델에는 아우디 A8의 새로운 기술이 굉장히 많이 접목되었는데, 여기서 아우디 A7 풀체인지의 정확한 명칭을 알아보자면, 아우디 A7 풀체인지의 정확한 명칭은 '2019 아우디 A7 스포츠 백'이라고 한다. 혹시 몰랐던 사람들이 있다면 꼭 암기하기 바란다.
아우디A7 풀체인지 변속기는 모두 7개의 단계로 구성되어 있고, 듀얼 클러치 자동변속기와 함께 조합이 되어있다고 한다. 게다가 제로백을 보자면 5.3초로 준수하다.
아우디 A7 풀체인지의 디젤엔진은 3.0 V6 TDI 터보엔진이 장착이 되었고, 사륜구동으로는 시속이 60km/h 전후 이며, 비밀이 있다면 앞바퀴 그리고 뒷바퀴를 반대방향으로 비틀며 민첩함을 높힌다고 합니다.
아우디 A7 풀체인지는 속도에 따라 비트는 정도가 달라진다고 하는데, 시속이 120km/h 이상에 속도에서는 스포일러가 자동으로 올라가기까지 한다. 그리고 48V 마일드 하이브리드 시스템의 적용되어 아우디 A8과 아우디 Q8에 이미 적용된 것과 같은 것을 알 수 있다.
아우디 A7 풀체인지 제일 자세히 들여다 보아야 할 부분인 안전장치는 전과 같게 적용되어 있고 레벨3으로 반자율 주행시스템이 적용되어 조금은 이전보다 높게 스펙업이 되었다. 2019 아우디 A7 풀체인지 스포츠 백 국내 출시 그리고 출시일은 2019년 하반기라고 예상하고 있으며, 정확한 날짜는 아직은 알려져 있다.
아우디 A7 풀체인지 가격은 대략 9,000만원 대로 예상되고 있다.
마무리
아우디 A7 풀체인지에대해 가격까지 하나하나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았는데, 언제나 인기가 많은 차량인만큼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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